loading

News & Download

News

뉴스

Beijer Ref Korea, Embraco 한국 공급 개시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https://coldchainnews.kr/news/article.html?no=26368

Beijer Ref Korea, Embraco 한국 공급 개시

가정용·상업용 소형 냉동·냉장부문 특화
“최고의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 등록2024.05.28 10:52:35
Hao Liheng 엠브라코 APAC Technical Support Engineer, Richard Xu 엠브라코 APAC Sales Manager, Guilherme Figueiredo da Silva 엠브라코 APAC Senior Manager, 최성호 디에스베이어레프코리아 대표, 권현출 엔지니어링그룹장, 양계석 영업그룹장(좌부터)이 한국시장 확대방안을 논의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Hao Liheng 엠브라코 APAC Technical Support Engineer, Richard Xu 엠브라코 APAC Sales Manager, Guilherme Figueiredo da Silva 엠브라코 APAC Senior Manager, 최성호 디에스베이어레프코리아 대표, 권현출 엔지니어링그룹장, 양계석 영업그룹장(좌부터)이 한국시장 확대방안을 논의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글로벌 냉동공조 전문기업인 디에스베이어레프코리아(DS Beijer Ref Korea, 대표 최성호)는 최근 소형 분수마력 압축기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엠브라코(Embraco)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엠브라코는 ‘A Real Energy Saver’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에너지효율적인 제품 생산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R290, R600a와 같은 자연냉매 적용 압축기를 생산하며 지속가능성 확보에도 매우 적극적이다.

특히 엠브라코의 인버터 압축기는 가변속도제어를 통한 높은 효율성은 물론 자연냉매 사용으로 친환경성을 함께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정용, 편의점, 슈퍼마켓, 식당 등 가정용·상업용 소형 냉동·냉장부문에 특화돼 있으며 50년 이상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서며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베이어레프는 이미 유럽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엠브라코 제품 유통을 담당해왔다. 이번에 한국 공급 계기를 통해 엠브라코 제품에 최적화된 그룹차원의 유통 및 관리방안을 한국에도 적용시켜 고객들에게 최고의 소형 분수마력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베이어레프와 엠브라코 두 그룹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며 ‘지속가능한 냉동, 고효율 시스템 확보’라는 상위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디에스베이어레프코리아의 엠브라코 한국 공급 개시는 두 글로벌 그룹간 높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엠브라코는 압축기 유통망 확대를 통해 한국시장 영향력 확대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에스베이어레프코리아의 관계자는 “엠브라코 압축기는 소형분수마력 부문에서 가변속도 제어를 통한 에너지효율 향상에 특화돼 있다”라며 “세계시장에서 이미 엠브라코 압축기를 공급하고 있는 베이어레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한국시장에도 연결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콜드체인뉴스 강은철 기자)


<기사 전문은 하단 '본문바로가기' 버튼 클릭>